FAQ
공지사항
1:1 친절상담
고객게시판
대량구매/도매
제휴 및 입점문의
영업사원 방문요청
자료실
로그인 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마이페이지
 
 
레벨기  |  히터  |  충전기  |  팬히터  | 
신상품안내
자주묻는질문 FAQ
 
카테고리 주문/결제
이름 surveymart (toolcon@toolcon.co.kr)
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 내역이 없어요! 주문이 된건가요?
날짜 2014-04-02 14:01
조회수 651
주문 시 이전 단계로 넘어간다거나, 주문완료확인 버튼까지 눌러주지 않으면,
정상적인 주문완료가 되지 않습니다.
따라서 주문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, 고객님의 주문은 접수가 되지 않았으며,
고객님께서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게 됩니다.
이럴 경우 고객센터(070-8613-8989)로 전화주시면, 확인을 통해 주문 상황을 알려드리고,
주문 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 재주문서 작성에 관해 상세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.
목록 
 
 
 
   
  2020년 10월 카드 무...
  모든 제품의 판매가...
  * 제품 반품관련 *
  TOOLCON 쇼핑몰을 오...